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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이용약관 동의(필수)

사이트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CALSIS 동물생명6차산업특성화사업단](이하 “사업단” 라고 합니다.)이 인터넷 사이트([CALSIS 동물생명6차산업특성화사업단], http://[calsis].kangwon.ac.kr)를 통하여 제공하는 이벤트 관리 서비스 및 기타 정보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와 관련하여 사업단과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CALSIS 동물생명6차산업특성화사업단 및 CALSIS 동물생명6차산업특성화사업단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나. "회원"이라 함은 사업단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업단"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업단"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학교에서 부여받은 8자리 또는 9자리 고유 학번을 말합니다.

라.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마. “마일리지”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사업단이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바.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가. 사업단은 이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사이트(http://[calsis].kangwon.ac.kr) 화면에 게시합니다.

나. 사업단은 본 약관을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수시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 명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가’항과 같은 방식으로 공시합니다.

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본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사업단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라. 사업단이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위 ‘가’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마. 회원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탈퇴(해지)를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이 약관은 사업단과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사업단은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변경에 관해서는 위 나항을 준용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가. 본 약관은 사업단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별도의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나.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

가.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이하 “가입신청자”)의 본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사업단이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나.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서비스 가입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아래에 있는 "약관동의"를 체크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의사를 표시합니다.

다. 약관을 읽지 않음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라.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원”이 회원가입 신청절차 상 가입완료 창을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마. "사업단"는 "회원"에 대해 사업단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이용신청

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사항을 “사업단”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가입신청양식에 따라 기재하여야 합니다.

나. 가입신청양식 중 아래 A 항목에 해당하는 필수항목을 모두 기입하고 약관에 동의해야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B항목에 해당하는 선택항목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 근로장학 외에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A. 필수기재항목

- 학번(ID),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주소, 생년월일, 성별, 전공, 연락처

B. 선택기재항목

- 계좌정보, 통장사본

다.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정보를 거짓없이 기재하여야 합니다. 본인의 정보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시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의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라. 사업단은 회원가입시의 실명확인을 위하여 실명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마. 타인의 명의(이름, 사업단명, 단체명)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가. "사업단”은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필수 항목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단, "사업단”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신청자”가 본인의 정보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나 허위정보로 신청한 경우

B. “가입신청자”가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C. “가입신청자”가 범죄행위, 스팸광고 등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D. “가입신청자”가 법률, 약관 및 각 게시판의 이용규칙을 위반하여 이용자격이 제한된 이용자가 신청한 경우

다. "사업단"은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라.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사업단"은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보호정책

가. 사업단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나.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사업단이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사업단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사업단은 회원이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파일 등 위법한 자료를 등록 배포할 경우 관련기관의 요청이 있을 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정보의 변경

가. "회원"은 개인정보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나.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사업단"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다. “나”항의 변경사항을 "사업단"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사업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이용자 ID 부여 및 변경 등

가. 사업단은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나. 이용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최고관리자에게 요청하여 변경하여야 합니다..

다. 이용자 ID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 또는 사업단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 서비스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사업단은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바.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1조 사업단의 의무

가. 사업단은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나. 사업단은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다. 사업단은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라. 사업단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마. 사업단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가.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나.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사업단이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사업단이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사업단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사업단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다.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사업단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라. 사업단이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마. 회원은 사업단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사업단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사업단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사업단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사업단은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바. 회원은 사업단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사. 회원은 사업단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아.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사업단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A.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B.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E-MAIL, 연락처를 도용하는 행위

C.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D. 사업단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E. 사업단으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사업단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사업단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F.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G.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사업단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H.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I.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J. 용도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설명없이 Active X,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등을 무조건 설치하도록 유도하는 행위

K.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L. 사업단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M.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N.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사업단가 정한 제반규정 또는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O.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3조 서비스 이용시간

가.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사업단은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사업단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나. 사업단은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공지나 예고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A.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B.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C.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다.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업단은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사업단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라. 사업단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해지

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나. 회원 탈퇴 시, 공개된 게시판에 작성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삭제를 원할 경우 본인이 직접 삭제 후 탈퇴하여야 합니다

다. 서비스 이용규칙 또는 약관 등을 위반하여 징계 중인 상태에서 탈퇴할 경우 재가입할 수 없으며, 만일 재가입 후 징계사실이 확인되면 이용이 제한되거나 이전 회원조치이력을 승계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제한

가.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업단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제12조 “아” 항과 동일).

A.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B.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E-MAIL, 연락처를 도용하는 행위

C.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D. 사업단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E. 사업단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사업단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사업단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F.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G.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사업단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H.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I.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J. 용도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설명없이 Active X,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등을 무조건 설치하도록 유도하는 행위

K.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L. 사업단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M.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N.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사업단가 정한 제반규정 또는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O.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나. 회원은 전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업단이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6조 게시물의 관리

가. 사업단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A.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C.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D.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E.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F.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G. 사업단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H.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7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가.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사업단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나.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 사업단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5조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서비스내 링크에 대한 보증

가. 사업단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는 다양한 배너와 링크(Link)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타 사이트의 페이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사업단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하셔야 합니다.

제19조 정보의 제공

가. 사업단은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사업단은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5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20조 손해배상

사업단은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사업단은 사업단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사업단에 지급한 이용료의 범위 내에서만 손해를 배상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이 사업단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는 영업행위와 관련된 손해, 회원이 저장, 전송하는 정보의 가치에 해당하는 손해, 회원이 사업단의 서비스를 통하여 입게 되는 회원의 컴퓨터나 기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자료 등의 손상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원이 미리 사업단에 그 사실을 알렸다 하더라도 사업단은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나. 본 서비스로 인해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자 할 때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손해배상 청구사유, 금액,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사업단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사업단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사업단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1조 면책조항

가. 사업단은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나. 사업단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다. 사업단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사업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사업단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바. 사업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사업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 사업단은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아. 사업단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분쟁의 해결

가. 사업단과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나. 사업단은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께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사업단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2017. 09. 01)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09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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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명, 성별,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 사업종료 후 5년(2019. 3. ~ 2024. 2.)(대학특성화사업(CK)관리운영규정[시행 2017. 3. 30][교육부훈령 제210호, 2017.3.30, 일부개정])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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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 특성화사업 프로그램 지원금 지급
  • 나. 특성화사업 장학금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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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래은행, 계좌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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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래은행, 계좌번호 : 사업종료 후 5년(2019. 3. ~ 2024. 2.)(대학특성화사업(CK)관리운영규정[시행 2017. 3. 30][교육부훈령 제210호, 2017.3.30, 일부개정])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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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화사업단에서 수집한 고유식별정보·민감정보를 강원대학교에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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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 특성화사업 프로그램 지원금 지급
  • 나. 특성화사업 장학금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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